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제목 | [FAQ 필독] 갈바닉 불량 문의 |
---|---|
작성자 | 비주얼 (ip:) |
*건전지는 어떤 것을 사용하면 되나요? 갈바닉에 사용된 건전지는 리튬 건전지 3.0V (CR2032)235 mAh x 2ea 입니다. 편의점, 마트, 인터넷 등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갈바닉이 고장난 것 같아요 1) 건전지 접촉 불량의 경우 갈바닉 손잡이 뚜껑을 열어 건전지를 분리 하신 후 +- 방향에 맞게 잘 넣어주세요. (※깨끗하지 않은 손으로 건전지를 만질 경우 오염으로 인한 부식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2) 피부에 닿는 기기 표면, 갈바닉 뚜껑을 미용티슈로 잘 닦아서 말려 주시길 바랍니다. 3) 건전지 방전의 경우 건전지를 새 것으로 교체하여 테스트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해당 제품은 앰플과 함께 사용해야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갈바닉 고장시 접수 방법 위 조치 방법을 모두 확인한 후에도 고장이 확실하다고 판단 되신다면, 미작동 불량 접수시 꼭 새 건전지로 교체 후 확인 부탁드리며, 동영상 촬영시 얼굴 또는 손바닥에 테스트 해주세요. 오작동 불량 접수시 갈바닉에 남은 화장품이 없도록 깨끗하게 닦은 후 접촉하지 않은 상태로 작동하는 것을 촬영해주세요. 불량 제품의 경우 영상 확인 후, 불량 제품으로 확인 완료시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영상전송을 주시지 않거나, 영상에서 기기 불량이 명확하게 확인 되지 않을 경우 자사로 회수 하여 검수 후, 불량으로 확인 될 시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단, 확인시 불량이 아닐 경우 해당 제품은 반송 도와드리며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임을 안내 드립니다.) ※갈바닉 제품의 보증 기간은 구매일 기준으로 6개월 입니다※ (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의 경우 AS/교환/반품 불가) ex. 불량 증상 -새 건전지로 교체 후에도 작동하지 않음 ※ 회수 후 검수시 고객 관리 미흡으로 인한 고장일 경우 불량 사유가 되지 않으며, 새상품 교환/ 환불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 - 갈바닉 사용 후 잔여 화장품을 깨끗하게 닦지 않은 경우 - 화장품이 묻은 손으로 뚜껑 내부, 건전지를 만질 경우 -갈바닉에 외부 충격이 가해졌을 경우 ex. 고객 관리 미흡으로 입고 된 제품 상태 게시글 신고하기신고사유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
|
첨부파일 | |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비밀번호 : 확인 취소